삶에 대한 절망이 없이는 삶에 대한 애정도 없다. - 알베르 카뮈 - 나는 반항한다. 고로 존재한다. - 알베르 카뮈
독일의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하인리히 뵐’의 소설. 한 여성을 통해서 언론 폭력의 실상과 무자비함을 폭로하다!
실존주의 철학자, ‘장 폴 사르트르’의 첫 장편소설. 작가를 프랑스 문단의 중심인물로 만들고, ‘20세기의 걸작’이란 평가를 받는 작품
퓰리처상을 3번 수상한 극작가 에드워드 올비의 대표작. 중년의 부부와 젊은 부부가 만들어내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지금 만나보세요.
마흔네 살의 젊은 나이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알베르 카뮈, 그 '부조리 3부작'의 마지막 작품. 당신의 삶에 창궐한 '페스트'는 무엇인가? 거대한 부조리 앞에서 자꾸만 작아지는 당신, 주인공 리외의 이야기에 귀기울여야할 때다.
가족과 회사를 위해 열심히 일만 했던, 심지어 벌레가 된 자신보다 출장 기차를 놓칠까 걱정했던 그레고르 잠자. 하루하루 '벌레처럼' 살아가고 있는 당신에게 카프카가 묻는다. 지금 당신의 삶은 안녕하냐고.
실존주의 문학의 선구자로 불리는 프란츠 카프카의 미완성작.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나아지지 않는다"는 카프카. 거대한 부조리와 맞섰던 소설 속 K는 무엇을 놓치고 있었던 것일까?
스탈린에 대한 불손한 묘사라는 죄목으로 강제노동수용소로 끌려간 작가가 비인간적인 수용소의 내막을 적나라하게 폭로한 자전적 소설
고전5미닛에 가입하신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5회 입력 실패로 계정이 잠금 상태입니다. 비밀번호 초기화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