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 빵 한 조각을 먹으며 화목하게 지내는 것이, 진수성찬을 차린 집에서 다투며 사는 것보다 낫다 - 성경
한인 엄마를 둔 미국인 여성 뮤지션이 엄마의 죽음을 애도하며 써내려간 에세이집. 미국에서 45주 이상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킨 책.
1920년대 각기 다른 가치관을 지닌 가족 3대의 삶과 갈등을 통해 당대의 현실을 보여주는 소설. 우리나라에서 사실주의 문학의 포문을 연 작품.
1932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작품. 돈이면 뭐든지 다 할 수 있다고 믿는 물질만능주의 시대에 경종을 울리는 소설.
문뜩 엄마가 그리워지는 소설. 1940년대 중국에서 미국으로 건너온 4명의 여성과 그녀들의 딸 4명이 등장하는 4개의 감동 스토리.
아프가니스탄의 아픈 역사를 배경으로 삼은 소설. 70개 넘는 국가에서 판매되고,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100주 넘게 오른 화제작
일본 신세대 문학의 대표 주자 요시모토 바나나. 무라카미 하루키와 일본 독서 시장을 양분하며 '바나나 신드롬'을 일으킨 그녀의 작품을 소개 합니다.
서로를 성장하게 만든 소설가 아버지와 장애인 아들의 이야기. 비극이 때론 축복이 될 수도 있음을 보여준 그들을 만나보세요.
광활한 붉은 수수밭에서 사랑을 나누는 남녀 주인공, 그 어떤 악조건 속에서도 살아가고, 자손을 퍼뜨린 그들의 강인한 삶을 지금 만나보세요.
친정 오빠를 만나자 “오빠!”라고 콧소리를 내며 달려간 엄마. 그 모습에 딸은 새삼 깨닫게 됩니다. 엄마도 어린 소녀였었다는 사실을.
한 가족의 몰락을 통해 인간 본성에 대한 날카로운 질문을 던진 문제작. 선과 악의 이분법으로 타인을 평가하는 것이 만연한 현대 사회. '카라마조프 집안의 형제들'이 보여준 선과 악을 통해 그 불가분(不可分)의 본질에 다가서 본다.
고전5미닛에 가입하신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5회 입력 실패로 계정이 잠금 상태입니다. 비밀번호 초기화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