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는 모든 존재는 늘 아프고 불안하다. 하지만 기억하라, 그대는 눈부시게 아름답다. - 아프니까 청춘이다 中 -
남아프리카 문단을 대표하는 여성 작가 ‘나딘 고디머’의 자전적 소설이자 성장소설. 흔히 ‘행동하는 양심’으로 불리는 그녀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여성작가 최초로 노벨 문학상을 받은 ‘셀마 라겔뢰프’의 소설. 초등학교용 부교재였던 아동문학작품이 전 세계 독자를 사로잡은 이유는?
독일 헤르만 헤세의 ‘데미안’과 비견되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청춘성장소설. 젊은이의 방황과 좌절과 절망을 가슴 저리게 묘사한 작품.
인종차별과 성폭행 등 숱한 고난과 시련을 극복하고 작가, 배우, 가수 등 다방면에서 찬란하게 성공한 마야 앤젤루의 자전적 소설.
비행과 일탈로 유명한 작가 프랑수아즈 사강이 19살 때 2주일 만에 쓴 소설. 프랑스 문학비평가상 수상하며 10대의 나이에 명성을 얻게해준 "슬픔이여 안녕"을 만나보세요.
“우리 모두 자신의 보물을 찾아 전보다 더 나은 삶을 살아가는 것, 그게 연금술인거지” 인생을 값지게 만들고 싶나요? 지금 연금술사를 만나보세요.
삶의 일부 인 죽음, 도저히 피할 수 없고, 언젠가는 반드시 마주쳐야 하는 그 죽음을 우리는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이국(異國)의 다양한 문화와 환상적인 모험담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80일간의 세계일주> 모든 것을 잃을 수 있는 상황에서도 희망을 만들어 낸 주인공 필리어스 포그의 여행 속으로 들어가 본다.
250여개의 언어로 번역, 연극·영화·오페라·발레·애니메이션 등 전 장르로 리메이크된 '어른들을 위한 동화'. 사막과 같은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는 순수성의 회복을 위한 단 하나의 서사다.
고전5미닛에 가입하신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5회 입력 실패로 계정이 잠금 상태입니다. 비밀번호 초기화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