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는 모든 존재는 늘 아프고 불안하다. 하지만 기억하라, 그대는 눈부시게 아름답다. - 아프니까 청춘이다 中 -
“우리 모두 자신의 보물을 찾아 전보다 더 나은 삶을 살아가는 것, 그게 연금술인거지” 인생을 값지게 만들고 싶나요? 지금 연금술사를 만나보세요.
삶의 일부 인 죽음, 도저히 피할 수 없고, 언젠가는 반드시 마주쳐야 하는 그 죽음을 우리는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독일 헤르만 헤세의 ‘데미안’과 비견되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청춘성장소설. 젊은이의 방황과 좌절과 절망을 가슴 저리게 묘사한 작품.
인종차별과 성폭행 등 숱한 고난과 시련을 극복하고 작가, 배우, 가수 등 다방면에서 찬란하게 성공한 마야 앤젤루의 자전적 소설.
비행과 일탈로 유명한 작가 프랑수아즈 사강이 19살 때 2주일 만에 쓴 소설. 프랑스 문학비평가상 수상하며 10대의 나이에 명성을 얻게해준 "슬픔이여 안녕"을 만나보세요.
남아프리카 문단을 대표하는 여성 작가 ‘나딘 고디머’의 자전적 소설이자 성장소설. 흔히 ‘행동하는 양심’으로 불리는 그녀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여성작가 최초로 노벨 문학상을 받은 ‘셀마 라겔뢰프’의 소설. 초등학교용 부교재였던 아동문학작품이 전 세계 독자를 사로잡은 이유는?
이국(異國)의 다양한 문화와 환상적인 모험담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80일간의 세계일주> 모든 것을 잃을 수 있는 상황에서도 희망을 만들어 낸 주인공 필리어스 포그의 여행 속으로 들어가 본다.
250여개의 언어로 번역, 연극·영화·오페라·발레·애니메이션 등 전 장르로 리메이크된 '어른들을 위한 동화'. 사막과 같은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는 순수성의 회복을 위한 단 하나의 서사다.
고전5미닛에 가입하신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5회 입력 실패로 계정이 잠금 상태입니다. 비밀번호 초기화 후 이용해 주세요.